속보입니다호주 그룹 ‘MAN AT WORK’의 멤버 한 명이 멜번 자택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습니다그레그 햄은 히트곡 ‘LAND DOWN UNDER’에서 피리를 담당했습니다그레그와 연락이 안된 그레그의 친구가 경찰에 신고하면서 시신이 발견했으며경찰은 현재 현장 수사를 진행 중입니다.

 

해밀턴 출신의 여가수 킴버라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습니다킴브라가 호주 가수와 피처링한 싱글 ‘Somebody That I Used To Know’는 지난주 미국에서 50만장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TV쇼 어메리칸 아이돌 참가자가 이 곳을 부른 뒤 빌보드 100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Glee’에서도 배경음악으로 사용됐습니다지금까지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한 뉴질랜드 가수는 1997년 폴리 푸이마나가 유일합니다.

 

영국의 아이돌 그룹 원디렉션이 오클랜드 공항에 지금 막 도착해 십대 여성 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취재기자를 연결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이곳의 열기는 대단합니다오늘 하루 종일 이런 분위기는 계속됐습니다보이밴드 원디렉션이 도착한 이후 오클랜드 공항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앞으로 3,4일 동안은 팬들의 이런 비명과 대혼란 상태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수백명의 원디렉션 팬들이 공항에 마중을 나와 대기했지만 아직 원디렉션을 보지는 못했습니다원디렉션 팬들은 완전히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분위기입니다.

 

십대 청소년들은 최근 센세이션을 일으킨 아이돌 그룹 원디렉션에 대한 열정밖에 없습니다. “제가 마음껏 좋아하고 이상한 짓을 해도 아무도 못알아볼테니까 이렇게 입고 왔어요.” 검정색 옷으로 온 몸을 감춘 한 원디렉션 팬은 다른 열성팬들에게 조차도 위협이 됐습니다.

 

원디렉션 공연 티켓과 멤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웨스턴 스프링스에 8백명의 팬들이 모였습니다. “연예인 같지 않은 친근한 이미지라서 정말 좋아요.” “스타일이 좋고 잘생긴 보이 밴드라서 인기가 높고팬들은 친구 한 명이라도 행사에 당첨되면 같이 만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수많은 여성 팬들 가운데 신기하게도 남성 팬 한 명이 발견됐습니다. “멤버 5명의 하모니가 정말 좋은 것 같아서 팬입니다.” 원디렉션의 노래에 관심을 보이는 팬은 아마 그가 유일할 것입니다. “헤어스타일이 너무 멋있어요얼굴도 잘생겼어요.” 이 소녀들은 오늘 오전 8시에 공항에 나왔습니다. “보면 눈물이 날것 같아요.”

 

원디렉션 멤버 5명은 TV쇼 ‘X-Factor’ 출신으로 전세계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이들이 가는 어느 곳이든 화면과 같은 대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호주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광경이 펼쳐졌습니다그리고 이제 뉴질랜드에서도 원디렉션에 열광하는 팬들의 함성 소리가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멤버들이 묵을 것 같은 호텔을 예약했어요그러면 만날 수 있을것 같아서요.” 원디렉션은 앞으로 6일간 뉴질랜드에 머물 예정이며, 6일 동안 팬들의 열기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원디렉션 팬들의 함성 소리가 전국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원디렉션은 토요일 오클랜드 공연 2회와 일요일 웰링턴 공연 1회를 앞두고 있습니다팬들의 함성 소리가 너무 커서 원디렉션 공연장에서는 음악 소리 조차 들릴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원디렉션이 뉴질랜드에 머무는 앞으로 4,5일간은 전국에 이런 분위기가 계속될 것입니다.